• 공지사항
  • 교환/반품 시 확인해주세요.

  • Writer 클로즈커브 (ip:)
  • Date2020-08-11 21:46:59
  • Read2656

  • [교환/반품 안내]


    ▲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로 교환/반품 의사를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가입 후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의사를 밝혀주신 당일 직접 접수해주세요. 문의 남기신 후 한참 뒤에 접수하시면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수령 후 7일이 경과하면 어떠한 경우에서도 교환/반품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 타택배 이용하시거나 문의 없이 반품 접수를 하실 경우 무조건 반송되며, 발생하는 배송비 또한 고객님 부담이니 꼭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비회원 구매의 경우 가입 후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 공지사항에 있는  ' 교환/반품 불가 기준 ' 이라는 제목의 글을 확인 후 문의해주세요. 불가 기준에 해당되는 상품을 불량 의심으로 교환/반품 신청하실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을 먼저 부담해주셔야 하며, 불량이 확인되면 다시 입금해드리고, 불량이 아닌 경우 환불 없이 다시 반송됩니다. (확실한 불량은 이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 교환은 같은 상품의 사이즈,컬러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반품 후 새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 수령자 정보를 잘못 기재하여 발생한 오배송 건은 배송팀의 실수가 아니므로 고객님 부담입니다.

    - 성함,연락처,주소를 꼭 정확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무료 배송은 상품 반품으로 인해 5만원 미만이 되었을 경우 취소됩니다. 따라서 ( 반품배송비 3000원 + 초기 주문에 발생한 3000원 ) 을 합친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비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 교환/반품하는 방법 ]


    ▲ 교환/반품 시 직접 접수해주셔야 하며, 오배송이나 불량 상품의 경우 저희 측에서 직접 접수도와드립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원하시는 처리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지에 잘 감싸서 밀봉해주시고, 겉 포장지는 불투명한 소재로 포장해주셔야합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배송 과정 중 상품이 훼손 되었을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여러개를 반품하셔도 포장은 하나로 해주셔야합니다. 여러개로 포장하였을 경우 개당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인터넷 접수 방법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개인택배예약]이 아닌 [반품예약]으로 접수해주세요.

    원운송장 번호와 받는분 번호(고객님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나머지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받는 분 번호는 택배를 수령하신 분의 연락처입니다. 저희 연락처 쓰시면 안돼요!

    선불이 아닌 [착불]로 접수해주세요.

    [개인택배예약] 시 택배비가 더 부과될 수 있으니 꼭 [반품예약]으로 접수해주세요.


    모바일 접수 방법

    수령자 연락처와 이름을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해당 연락처로 주문한 모든 대한통운 택배가 자동으로 조회가 될거예요. 클로즈커브가 보이면 클릭 후 반품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선불이 아닌 [착불]로 접수해주세요.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기사님이 방문하시니, 반품하실 상품을 잘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은 반품 상품 수거일로부터 평균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 배송비는 3000원, 교환 배송비는 6000원이 발생합니다.

    - 제주도의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교환 배송비 12,000원 입니다.

    - 무료배송이 취소될 경우 반품배송비는 6.000원(제주도는 9.000원) 입니다.

    - 도서산간(제주 일부 지역 포함) 지역에 따라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로 문자 드립니다.)


    [환불 처리]


    환불은 상품 확인 후 처리됩니다. 제품을 늦게 보내주실 수록 환불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환불 방식을 따로 말씀해주지 않으신 분들은 결제 방식으로 환불되며, 휴대폰결제를 하신 분들은 무통장으로 환불됩니다.

    적립금을 이용하여 구매하신 경우 반품 시(부분 반품 포함) 쿠폰, 적립금은 우선순위로 자동 복원 처리되며, 적립금으로 환원되신 금액은 현금으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무통장입금 : 영업일기준 1-2일 소요됩니다.

    -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영업일 기준 약 3-7일 소요됩니다.  사이트에서 '환불 완료' 라고 적혀있어도  금액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에서 처리가 늦어지는 것이니 최대 7일까지 기다려주세요.

    KSNET 이라는 이름으로 환불됩니다.


    -휴대폰결제 : 휴대폰 결제 특성상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구매하신 물품만 재주문하여 결제 하시면 이전 내역을 전체 취소해드립니다. (이 부분도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다음달로 넘어갈 경우에는 적립금환불 및 3퍼센트를 제외한 금액만 무통장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list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